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45

돼지에 대한 꿈 돼지꿈은 재물,사업,복이 들어오는일,행운을 나타낸다. 1,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재물과 사업이 크게 번창한다. 2,돼지가 새끼를 낳았는데 새끼가 없어진 꿈 재물이 들어오지만 모이지가 않는다. 3,새끼돼지가 큰 돼지로 변하는 꿈 사업이나 진행하는 일이 갑자기 번창한다. 4,새끼돼지가 따라오는 꿈 태몽이라면 재물복이 많은 자손이 태어난다. 5,돼지를 사는 꿈 횡재수가 있는 길몽이다. 6,새끼돼지를 누군가에게 받은 꿈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 7,돼지를 파는 꿈 억을한 일로 재물을 잃게 될 징조이다. 8,돼지를 팔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그 돼지가 다시 집에 들어오는 꿈 재물이 계속해서 들어온다. 9,돼지가 돼지코만 크게 보이는 꿈 씩씩하고 건강한 아들을 낳을 태몽이다. 10,돼지와 입.. 2018. 4. 30.
사랑 받으며 살아가는 12가지 지혜 1.남의 허물을 보지 않는다.혹 보더라도 마음에 담아두지 않는다. 자신의 허물을 보는것이 지혜요,남의 허물을 지나쳐 버리는 것이 덕이다. 1.자기를 해롭게 하는 이들에게 앙심을 품지 않는다. 앙갚음을 하지도 말고 보복도 꾀하지 않는다.욕설을 퍼붓더라도 끝까지 참는다. 3.어떠한 경우에도 뼈있는 말로써 남에게 괴로움을 안겨주지 않으며 자신의 책임이나​ 부담을 남에게 떠넘기지 않는다. 4.남의 부덕한 행위를 기뻐하는 것이 부덕한 행위 그 자체보다 더 나쁘다. 적의 고통과 불행을 즐거워 해서는 안된다. 5.남을 도우면서 자랑 해서는 안 된다. 마땅히 해야 할 일로 여길뿐만 아니라 그러한 기회를 준 그들에게 고마워 해야한다. 6.면전에서 비난 받더라도 성내지 말고 능히 자신을 다스릴줄 알아야 한다. 모든 번뇌 .. 2018. 4. 30.
전생록 정미생(丁未生) 1967년생 양띠 전생록 정미생(丁未生) 1967년생 양띠정미생자는 전생에 서천국 사람으로서 보화국에 살면서 불전에 득죄하고 금생에 태어났다.전생빚은 九만一천관이요,금강경은 二十九권이며,제五十二고에 주조관에게 바치며,제八평등대왕 철상지옥에 속하였다. 성품은 불과같이 급하나 곧 풀어지며,순하고 착한편이다.항상 큰 계획을 세우고 있으나 이루어지는 일이적다.걱정근심이 마음에서 떠나지 않으며 나는 남에게 정성을 다하여 하건만,내뜻을 알아주는이가 적다.자기일보다 남의 일을 더 잘 살펴보아주는 성질이다.그러나 특히 인정이 있고 신을 지키며 군자의 풍도 있다.의를 중하게하고 정도를 지키면 길하다. 부모세업은 있다고하여도 지키지못하여,사방을 분주히다녀야할 팔지이며,직업은 상공업이 대길하다.二十七,三十八,三十九세를 무사히 넘겨야 일신이 .. 2018. 4. 30.
전생록 을미생(乙未生) 1955년,2015년생 양띠 전생록 을미생(乙未生) 1955년,2015년생 양띠을미생자는 전생에 서천국 사람으로서 불전에 득죄하고 인간에 태어났다.전생빚은 四만관이요 금강경은 十三권이며,제五十一고에 황조관에게 바치며,제七태산대왕 거해지옥에 속하였다. 성품은 비록 급한편이나,곧 풀어지며 자기일보다 남의 일을 더 잘보아주는 성격이 있다.혹 겉으로는 유순한것같으나 마음속에는 세상에서 모를 배포가 숨어있다.불평과 탄식도 많으나 걱정근심이 항상 마음속에 가득하며 끝이지 아니한다.나는 남을 구조하고저하나 남이 나의 구조를 받지 아니한다.일상에 너무 생각이 많아서 도리어 실패하는수도 있다. 부모세업은 있다고 하여도 오래 지키지 못하고,가도가 빈한하다.역마성이 들어서 사방에 분주하여야 자수성가 할것이다.자주 실패수가 있으니 조심하라.평생사업은 상.. 2018. 4.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