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52

돈 꿈 1,통장에 잔액이 많은 꿈 #행운의 꿈으로 복권이나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징조이다. 2,임대료를 받는 꿈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는다. 3,임대료를 지불하는 꿈 #사업이 정상적으로 운영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긴다. 4,경비나 비용 등을 지출하는 꿈 #재물을 잃게 되고 가족간의 불화가 생긴다. 5,보너스를 받는 꿈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나 우연히 귀인을 만난다. 6,보험료를 지불하는 꿈 #경제적이나 사회적으로 안정된다. 7,뇌물을 주거나 받는 꿈 #도박이나 투기로 경찰서를 드나든다. 8,돈을 받고 물건을 파는 꿈 #재물이 나갈 징조이다. 9,물건을 팔고 돈을 받는 꿈 #도둑이나 소매치기를 당할 징조이다. 10,물건을 팔고 돈을 받지 않는 꿈 #부탁한 일이나 맡긴 일의 결과가 좋지 않다. 11,물건을 사고 .. 2018. 5. 30.
안경 꿈 1,안경을 새로 사는 꿈 #동업자가 생기거나 직원을 채용한다. 2,안경을 나누어주는 꿈 #다른 사람을 도와주거나 나의 지식이나 지혜를 알려준다. 3,안경 낀 사람을 보는 꿈 #머리가 좋은 사람을 만나거나 다른 사람 때문에 사기를 당한다. 4,안경 낀 사람과 마주보는 꿈 #다른 사람의 의지대로 끌려가는 것처럼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한다. 5,안경 낀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꿈 #누군가 나를 이용하기 위해서 접근하고 있다는 암시이다. 6,안경 낀 사람과 다투는 꿈 #부탁한 일이 이루어지기 어렵다. 7,금테안경을 사는 꿈 #명예와 지위가 올라간다. 8,안경을 자랑하는 꿈 #하는 일이 널리 알려진다. 9,안경을 벗는 꿈 #다른 사람에게 나의 지식을 알려준다. 10,벗어놓은 안경을 다시 쓰는 꿈 #동업자를 만나거.. 2018. 5. 29.
신발 꿈 1,신발을 얻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 2,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만일 이 꿈을 꾼 후에 결혼한다면 결혼후에 배우자와 생사이별할 징조이다. 3,짚신을 신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이다. 4,꽃신을 신는 꿈 #청혼하거나 청혼을 받는다. 5,하이힐 굽이 부러지는 꿈 #애인과 헤어지고 결혼이 깨진다. 6,샌들을 신고 밖에 외출하는 꿈 #새로운 계획을 세우거나 새로운 분야의 일을 시작한다. 7,실내에거 슬리퍼를 신고 다니는 꿈 #이성문제로 다툴 징조이다. 8,구두가 낡아서 자꾸 벗겨지는 꿈 #친구나 애인과 의견충돌로 다툴일이 생긴다. 9,많은 구두를 보는 꿈 #모임이나 단체에 참석한다. 10,다른 사람이 나의 구두를 닦아주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 11,구두를 닦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기.. 2018. 5. 28.
홀로 있으려면.... 홀로 있으려면 최소한의 인내력이 필요하다.홀로 있으면 외롭고 해서 뭔가 다른 탈출구를 찾으려는 버릇을 버려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모처럼 자기 영혼의 투명성이 고이려다가 사라져 버린다. 홀로 있지 못하면 삶의 전체적인 리듬을 잃는다.홀로 조용히 사유하는,마음을 텅 비우고 무심히 지켜보는 그런 시간이 없다면전체적인 삶의 리듬같은 것이 사라진다.삶의 탄력을 잃게 된다. #법정스님 [산에는 꽃이 피네]중에서... 2018. 5.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