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143

비 꿈 1,땅위에 비가 촉촉하게 내리는 꿈 #만사가 순조롭게 진행된다. 2,먹구름이 몰려오며 비가 오는 꿈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기며,금전적으로 손실이 크다. 3,오색구름이 몰려오며 비가 오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한다. 4,소나기가 쏟아지는 꿈 #꿈속에서 소나기를 기분 좋게 모았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우울한 마음으로 보았다면 나의 능력이 한계에 도달했다는 의미이다. 5,길을 걸어가다가 소나기를 만난 꿈 #뜻밖의 좋은 일로 재물이 들어온다. 6,장마비가 내리는 꿈 #모든 일에 어려움을 겪으며 곧 재난이 닥친다. 7,장마비가 그치는 꿈 #힘든 일이 사라지고 순조롭게 풀린다. 8,장마비에 떠내려가는 꿈 #갑자기 어려운 일이 생긴다. 9,비가 새는 꿈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재물이.. 2018. 5. 14.
머리카락 꿈 1,머리를 빗는 꿈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지만 마음대로 잘 풀리지 않는다. 2,머리카락을 정성스럽게 빗는 꿈 #나를 과시하고 능력이나 실력을 인정받는다. 3,긴 머리를 단정하게 빗는 꿈 #취직이나 승진하는 등 침체기에서 벗어난다. 4,파마머리를 하는 꿈 #여자는 멋진 남성과 데이트하고,남자는 믿는 사람과 헤어지거나 애인과 다툴 징조이다. 5,머리카락을 염색하는 꿈 #지금 생활에 변화가 생긴다. 6,머리를 감는 꿈 #좋은 일이 생기며,미혼여성은 결혼한다. 7,큰 강물에 머리를 감는 꿈 #마음에 안정을 찾게 된다. 8,머리를 감거나 머리를 빗는 사람을 보는 꿈 #나에게 손해를 입힐 사람을 만난다. 9,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빗겨주는 꿈 #하는 일을 정리하거나 다른 사람의 일을 도와주게 된다. 10,다.. 2018. 5. 14.
나의 인연이 그런 인연이기를 나의 인연이 그런 인연이기를 진심 어린 맘을 주었다고 해서 작은 정을 주었다고 해서 그의 거짓 없는 맘을 받았다고 해서 그의 깊은 정을 받았다고 해서 내 모든 것을 걸어버리는 깊은 사랑의 수렁에 빠지지 않기를 한동안 이유 없이 연락이 없다고 해서 내가 그를 아끼는 만큼 내가 그를 그리워하는 만큼 그가 내게 사랑의 관심을 안 준다고 해서 쉽게 잊어버리는 쉽게 포기하는 그런 가볍게 여기는 인연이 아니기를 이 세상을 살아가다 힘든 일 있어 위안을 받고 싶은 그 누군가가 당신이기를 그리고 나이기를 이 세상 살아가다 기쁜 일 있어 자랑하고 싶은 그 누군가가 당신이기를 그리고 나이기를 이 세상 다하는 날까지 내게 가장 소중한 친구 내게 가장 미더운 친구 내게 가장 따뜻한 친구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이가 당신.. 2018. 5.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