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24

친척 꿈 1,이모를 보는 꿈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긴다. 2,이모가 죽는 꿈 #이모를 만난다. 3,죽은 이모를 본 꿈 #어머니가 질병에 걸리기 쉬우니 조심해야한다. 4,사촌을 본 꿈 #힘들고 걱정했던 일이 풀린다. 5,사촌이 웃는 꿈 #좋은 일이 생긴다. 6,친척의 집에 사라지는 꿈 #동료나 직원이 갑자기 이동수가 생긴다. 7,친척의 집에 불이나는 꿈 #친척중에서 누군가가 횡재를 한다. 8,친척의 집에 홍수에 떠내려가는 꿈 #그 친척이 부자가 된다는 암시이다. 9,물에 빠진 친척을 구해주는 꿈 #좋은 일이 생긴다. 10,친척의 임종을 지켜보는 꿈 #예상하지 못한곳에서 유산을 받거나 재물이 들어온다. 11,죽은 친척이 수의를 입고있는 꿈 #만사가 순조롭게 잘 풀린다. 12,친척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어렵고.. 2018. 7. 31.
종이,노트 필기구 꿈 1,잉크를 마시는 꿈 #새로운 것을 연구한다. 2,잉크가 쏟아지는 꿈 #모임이 해산되거나 협조하던 사람들이 떠나간다. 3,글씨를 쓰는 꿈 #새로운 계획을 세운다. 4,깨끗한 종이에 글씨를 쓰는 꿈 #목적을 이루려면 계획을 세워야 한다는 뜻이다. 5,노트를 빌리는 꿈 #다른 사람의 부탁을 들어준다. 6,가까운 사람에게 노트를 빌리는 꿈 #그 사람과 더욱 가까워진다. 7,노트를 잃어버리는 꿈 #방활을 할 징조이다. 8,글씨가 엉멍으로 쓰여지는 꿈 #계획이 현실과 맞지 않는다는 것을 뜻한다. 9,깨끗한 종이에 잉크를 엎지를 꿈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풀려나간다. 10,원고지에 무언가를 쓰는 꿈 #나의 잘못을 반성한다. 11,필기도구를 손에 쥐고 있는 꿈 #능력이나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잡는다. 12,문구점에.. 2018. 7. 30.
쫓기고,묶이고,갇히는 꿈 1,누군가를 묶어서 끌고 다니는 꿈 #믿음이 가는 사람을 고용한다. 2,쫓아오는 여자를 밀어버리는 꿈 #애인과 헤어질 징조이다. 3,나를 쫓아다니는 사람을 쓰러뜨리는 꿈 #경쟁자를 물리치고 앞장선다. 4,감옥에 갇히는 꿈 #질병이나 불의의 재난으로 고생하는 등 만사가 막힌다. 5,감옥살이를 하는 꿈 #사업이 어려움에 빠져 오래도록 고통을 겪는다. 6,손발이 묶인 채 고문당하는 꿈 #이해관계가 엉켜 모든 업무가 마비된다. 7,온몸이 꼼짝 못하게 묶이는 꿈 #미혼자는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고,사업가는 자금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되는 일이 없다. 8,꿈 속에서 움직일 수 없었던 꿈 #위험에 빠져 절망감을 느낀다. 9,난처한 입장에서 움직이지 못하는 꿈 #자금이나 능력을 발휘할 수 없어서 초조해진다. 10,위.. 2018. 7. 27.
문자,숫자 꿈 1,자신의 이름 세 글자가 선명하게 보이는 꿈 #승진,입학,취직 등이 성사된다. 2,하늘에 큰대(大)자가 쓰여였는 꿈 #큰 인물이 되거나 큰 업적을 쌓는다. 3,계산을 하는 꿈 #사업계획이나 성과 등을 알아본다. 4,누군가가 주판을 들고 방으로 들어오는 꿈 #금전문제로 찾아오는 사람이 생긴다. 5,숫자를 끝까지 쓰는 꿈 #반드시 목적을 이룬다. 6,숫자를 지우거나 바꾸어서 쓰는 꿈 #동업자가 바뀌거나 계획이 변경된다. 7,숫자를 세어보는 꿈 #업무를 너무 많이 맡고 있다는 암시이다. 8,숫자 10을 보는 꿈 #만족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9,숫자 3을 보는 꿈 #삼각관계가 되거나 의견이 일치되질 않는다. 10,숫자 7을 보는 꿈 #좋은 일이 생긴다. 11,암호를 보는 꿈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2018. 7.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