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6

침대 꿈 1,침대에서 낯선 사람과 잠을 자는 꿈 #이성문제로 다툰다. 2,다른 사람의 침대에서 잠을 자는 꿈 #이성문제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3,낯선 사람이 나의 침대에서 잠을 자는 꿈 #애인과 다툴 징조이다. 4,침대에서 자다가 떨어지는 꿈 #부부간에 불화가 생길 징조이다. 5,침대의 장식이 떨어지거나 침대가 부숴지는 꿈 #가족 중에 누군가가 질병에 시달린다. 6,침대에 불이나서 타버리는 꿈 #미혼자는 결혼한다. 7,아기 침대에 눕는 꿈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 8,아기 침대가 어질러져 있거나 부숴진 꿈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당한다. 9,침대 매트리스를 본 꿈 #추진하는 일이 장애에 부딪힌다. 10,매트리스 위에서 잠을 자는 꿈 #질병에 걸릴 징조이다. 11,침대를 방으로 들여오는 꿈 #사업기반이 마.. 2018. 8. 31.
거지 꿈 1,거지가 왕이 되는 꿈 #만사가 행운으로 이어지고 명예와 부귀를 얻는다. 2,거지가 되는 꿈 #재물이 나가거나 사업이 실패할 징조이다. 3,거지를 본 꿈 #생각하지도 않았던 사람이 찾아와서 도움을 준다. 4,거지가 고급 승용차를 타는 꿈 #신분이나 지위가 올라간다. 5,거지가 용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명예와 권위를 얻는다. 6,거지에게 먹을 것을 주고 쫓아내는 꿈 #스스로 기회를 발로 차버리는 암시이다. 7,거지에게 침을 뱉는 꿈 #귀한 손님을 푸대접하거나 나의 고집으로 인해 기회를 놓친다. 8,거지의 돈통을 빼앗는 꿈 #뜻밖의 일로 큰 재물이 들어온다. 9,거지를 보았는데 바로 사라지는 꿈 #사업이나 하는일이 점점 발전한다. 10,거지에게 옷을 빼앗기는 꿈 #도난이나 소매치기를 당할 징조이다... 2018. 8. 30.
책 꿈 1,책을 읽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직장을 구한다. 2,소리내어서 책을 읽는 꿈 #다른 사람의 소문을 낸다. 3,소리내지 않고 책을 읽는 꿈 #긍정적인 생각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른다. 4,읽고 있던 책이 갑자기 사라지는 꿈 #학생은 퇴학당한다. 5,책을 읽으면서 눈물을 흘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입학 또는 취직이 잘 되질 않는다. 6,책을 사거나 얻는 꿈 #입학하거나 직장을 구한다. 7,다른 사람에게 책을 받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직장을 얻거나 학문을 발표한다. 8,책을 빌리는 꿈 #다른 사람의 부탁을 들어준다. 9,책을 빌리러 가는 꿈 #다른 사람의 지시에 따라서 노력한다. 10,도서관에서 책을 빌려오는 꿈 #관공서의 청탁을 받는다. 11,책을 훔치는 꿈 #다른 사람의 비밀이나 정보를.. 2018. 8. 28.
달 꿈 1,달이 산으로 지는 꿈 #어렵고 막혔던 일들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한다. 2,달을 짊어지는 꿈 #능력 밖의 일을 맡는다. 3,달이 떨어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이다. 4,월식을 보는 꿈 #아내가 임신하거나 순산한다. 5,달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꿈 #사랑에 푹 빠진다는 암시이다. 6,집 안에 달빛이 비치는 꿈 #고귀한 사람이 된다. 7,밤에 달이 빛나는 꿈 #능력이나 실력을 인정받는다. 8,물 속에 달이 비치는 꿈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간다. 9,호수에 비친 달을 본 꿈 #데이트를 하게 된다. 10,물 한가운데 달 그림자가 비치는 꿈 #만사가 어려워질 징조이다. 11,물 속에 비친 달을 잡으려다가 물에 빠지는 꿈 #허황된 꿈을 꾸다가 실패할 징조이다. 12,아름다운 달무리를 본 꿈 #기혼자.. 2018. 8.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