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19

목 꿈 1,목이 길어지는 꿈 #기다리는 소식이 오질 않는다. 2,꿈속에서 목이 유난히도 길어 보이는 꿈 #승진하고 능력을 인정받는다. 3,목덜미를 잡히는 꿈 #구속받거나 누군가가 나의 비밀을 캐내려한다. 4,다른 사람이 목마를 태워주는 꿈 #지위가 올라간다. 5,다른 사람에게 목마를 태워주는 꿈 #다른 사람의 간섭을 받게 된다. 6,목의 때를 씻어내는 꿈 #누명이나 오해를 벗는다. 7,목에 걸린 가시를 빼는 꿈 #경쟁자나 나를 방해하는 사람이 없어지고 속시원한 일이 생긴다. 8,목에 가시가 걸리는 꿈 #나를 방해하는 사람때문에 정신적으로 고통스럽다. 9,목이 이물질이 걸려 숨을 쉬지 못하는 꿈 #병에 걸리거나 모든 일이 막혀 답답하다. 10,목에 상처가 생겨 피가 나는 꿈 #막혔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간다... 2018. 9. 29.
혀 꿈 1,혀로 코를 핥는 꿈 #명예와 지위가 올라간다. 2,혀로 상대방의 귀를 핥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일이 생긴다. 3,키스하다 혀를 잘리는 꿈 #애인과 헤어질 징조이다. 4,키스하다 혀를 물리는 꿈 #이성으로 인하여 안좋은 일이 생긴다. 5,혀를 깨무는 꿈 #한순간의 실수로 일을 그르칠수 있다는 암시이다. 6,혀가 검붉어 보이는 꿈 #말실수를 안좋은 일이 생긴다. 7,혓바닥에 털이 나는 꿈 #말실수로 명예와 신용을 잃고,병에걸려 몸이 아플 징조이다. 8,다른 사람의 혀가 두 가닥으로 보인는 꿈 #그 사람이 거짓말을 잘 하는 사람이니 조심해야한다. 9,혀가 갈라지는 꿈 #세력을 잃을 징조이다. 10,혀가 굳어서 말을 하지 못하는 꿈 #도둑이나 소매치기를 당하기 쉽고,여자는 마음에 없는 남자에게 몸을 빼.. 2018. 9. 28.
다리 꿈 1,다리가 무거워서 걷지 못하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만사가 어려워질 징조이다. 2,다리에 화상을 입는 꿈 #가까운 사람이 나에게 도움을 요청해온다. 3,다리에 붕대를 감은 꿈 #부부간에 불화가 생길 징조이다. 4,다리에 종기가 나는 꿈 #직원이나 부하직원중에 나에게 해로운 사람이 있다는 암시이다. 5,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 #길몽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린다. 6,한 쪽 다리를 다치는 꿈 #가까운 사람이 좋지 않은 일로 고생한다. 7,교통사고로 다리가 잘리는 꿈 #믿고 있었던 사람이나 직원이 나에게서 멀어진다. 8,동물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명예운이 올라간다. 9,허벅지에 상처가 생기는 꿈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 10,이성의 허벅지를 만지는 꿈 #애인과 사소한 문제로 다툰다. 11,무릎을 다.. 2018. 9. 27.
그릇,주방용품 꿈 1,바가지가 깨지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질 징조이다. 2,컵에 물이 넘치는 꿈 #재물이 많이 들어오거나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 3,술잔이 깨지는 꿈 #동업이나 거래하는 관계가 깨지거나 애인과 헤어진다. 4,방 안에 빈병이 가득차 있는 꿈 #많은 경험을 쌓게 되지만 재물이 많이 나간다. 5,액체가 들어있는 병을 사오거나 얻는 꿈 #병에 들어있는 액체의 양만큼 재물이 들어온다. 6,수레에 장독이 가득 실려 있는 꿈 #쉽게 재물을 모은다. 7,장독대에 장독이 많이 있는 꿈 #살림살이나 사업 등이 번창한다. 8,장독대의 장독이 하나도 없는 꿈 #하는 일이 겉으로는 좋아보이나 실속이 없다. 9,장독대의 장독이 모두 깨지는 꿈 #흉몽으로 완전히 실패하여 큰 고통을 겪는다. 10,돌맹이가 날아와서 장독이 모.. 2018. 9.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