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30

전쟁 꿈 1,전쟁터에서 대포를 쏘는 꿈 #답답했던 속이 시원하게 풀리고,막혔던 일도 점점 잘 풀려나간다. 2,적군을 포로로 잡는 꿈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리한다. 3,적군에게 잡혀 포로가 되는 꿈#나의 능력 밖의 일을 맡아 고생을하고 하는 일이 침체기에 빠질 징조이다. 4,적을 공격하려 했으나 몸이 움직여지지 않는 꿈 #계획이나 추진하는 일이 좌절되어서 벗어나기 힘들다. 5,적군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는 꿈 #순조롭던 일이 어려움에 처한다. 6,잘려진 적군의 머리를 본 꿈 #명예와 지위가 올라간다. 7,적군의 머리를 자르는 꿈 #만사가 순조롭고 행운이 찾아온다. 8,적군을 살해하는 꿈 #근심걱정이 모두 사라진다. 9,적을 창으로 찔렀지만 창이 빠지지 않는 꿈 #성공이 눈 앞에 있지만 일이 꼬여서 목적을 이루기가 .. 2018. 10. 31.
늑대 꿈 1,사람이 늑대로 변하는 꿈 #위험한 사람이 접근하고 있다는 뜻이다. 2,늑대를 잡는 꿈 #나에게 해를 끼칠 사람을 만난다. 3,늑대를 죽이는 꿈 #현재의 압박에서 조금은 벗어난다. 4,늑대가 우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이다. 5,멀리서 늑대의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 #이별의 아픔이 오래간다는 뜻이다. 6,늑대에게 물리는 꿈 #사기에 휘말려 재물을 잃는다. 7,늑대에게 쫓기는 꿈 #어떠한 일이 발생해 압박을 받는다. 8,늑대가 도망가는 꿈 #막히고 어려웠던 일들이 풀려나간다. 9,도망가는 늑대를 쫓아가는 꿈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열심히 일한다. #와룡당 상담문의 및 예약 #카톡ID;waryoungdang #예약전화;010-8666-7921 #월~일 오전10시~오후9시까지(전화상담 및 방문상담) #.. 2018. 10. 30.
스포츠 꿈 1,테니스 연습을 하는 꿈 #사업계획을 세운다. 2,테니스경기에서 지는 꿈 #경쟁하는 사람에게서 뒤쳐질 징조이다. 3,다른 사람이 테니스를 치는 것을 본 꿈 #사업이 번창하거나 승진한다. 4,행글라이더를 타고 하늘을 날으는 꿈 #능력을 인정받는 등 최고의 행운이 찾아온다. 5,행글라이더를 타고 가다가 불시착을 하는 꿈 #행운의 기회를 놓치게 된다. 6,스키를 타는 꿈 #지인의 도움으로 어려웠던 문제를 해결한다. 7,많은 사람들이 맨손체조를 하는 꿈 #나의 주장에 동조하는 사람이 많다. 8,경기에서 반칙이나 폭력을 쓰는 꿈 #꿈 속에서 심판의 제재를 받았으면 소원을 이루기가 어렵고,그렇지 않다면 원한느 일이 이루어진다. 9,응원단의 함성소리를 들은 꿈 #함성소리가 지금의 어려움의 크기다. 10,롤러스케이트.. 2018. 10. 29.
땅 꿈 1,땅 위에서 헤엄치는 꿈 #허황된 꿈을 꾸고 있다는 뜻이다. 2,땅에 쓰러져서 죽은 듯이 있었던 꿈 #나쁜 소식을 듣거나 슬픈일이 생긴다. 3,땅굴이나 땅 속을 다니는 꿈 #비밀스러운 일을 추진하거나 자금을 융통한다. 4,땅이 지저분하게 보이는 꿈 #사업이나 주변을 재정립해야 한다는 뜻이다. 5,땅 위를 청소하는 꿈 #부동산을 매입하거나 방해물을 물리치고,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된다. 6,땅 속이 들여다보이는 꿈 #전문분야에서 일인자가 된다. 7,땅 속으로 들어가는 꿈 #모든 일의 결과가 좋다. 8,땅 속으로 들어갔다고 생각했지만 지상이였던 꿈 #감추고 싶어하는 모든 일들이 전부다 드러난다. 9,땅 속에 묻히는 꿈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 10,땅 가운데서 검은 기운같은것이 올라오는 꿈 #불길한.. 2018. 10.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