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014

좁은 길에서 물러남 經路窄處 留一步與人行,滋味濃的 減三分讓人嗜.경로착처 유일보여인행,자미농적 감삼분양인기. 此是涉世 一極安樂法.차시섭세 일극안락법. 벼랑길 좁은 곳에서는 한 걸음 양보하여 다른 사람이 먼저 지나가도록 하고,맛 좋은 음식은 세 푼을 덜어서 남에게 양보하여 즐기게 하라.이것이 곧 안락하게 세상을 살아가는 방법이다. 2018. 12. 1.
전생록 경신생(庚申生) 1980년 원숭이띠 전생록 경신생(庚申生) 1980년 원숭이띠 경신생자는 전생에 천상선관으로서 보화국에 살면서 선경에 소일하다가인재를 해친죄로이 세상에 태어났다.전생빚은 六만一천관이요,금강경은 二十一권이며,제四十二고에 호조관에게 바치며,제十오도 전륜대왕 흑암지옥에 속하였다. 성품은 허활하고 두뇌가 민첩하도다.남을 도웁는 뜻이 깊고 상하를 잘 가려서 사귀며,모든 이야기에 능하며 변재가 있다.혹시 재물에 욕심을 내어 인색할때가 있다.지혜가 있고 명민하며 너무 강하여 남을 용납하지 않는 수도 있으니, 어떤때는 적은일에도 화를 잘 지내기도 한다.매사에 분투노력하는 것 같으나,실상은 결단성이 적다.복록도 있으나 여색을 너무 좋아하므로 종종 실패가 있으니 조심하라. 부모형제는 정이 없어서 부모를 일찍 여의고 사방에 흩어져서 살것이며,.. 2018. 12. 1.
신명축원문 축 원 문 해후년은,**년의,달로월색은,**월상달옳습니다.날로일진은,**날이 옳습니다. 해동동양 남선부주 대한민국 oo도 oo시 oo구oo동ooo번지에 거주하는 oo생에난 o씨에도 애동제자 삼천진중 육천전안에 자리좌정하신, 천상옥황 상제님과 일월성신 북두대성 칠원성군님과 삼불제석님과 사생자부 시아본사 석가모니 삼보부처님전 화해동심 받으시고 사해용왕님과 일월용왕 솟을용왕 부근용왕 터전 용왕님전 화해동심 받으시고 팔도명산 산신령님 애동제자 양위본향 본산의 산신령님 한양성내 부근 명산의 산신령님 터전명당 oo산의 산신령님 oo산의 산신령님 oo산의 산신령님 화해동심 받으시고 천지도사 일월도사 선관도사 천문지리도사 글문도사 약사도사 침술도사 의술도사 산신도사 용궁도사 제종도사님전 화해동심 받으시고 팔만사천 제대.. 2018. 12. 1.
[일산점집]빛,열 꿈 1,빛이 너무 강렬해서 눈을 뜰 수가 없었던 꿈 #상대방에게 압도되어서 나의 능력을 발휘하지 못한다. 2,하늘에서 내려온 큰 빛이 나의 온 몸을 비추는 꿈 #소원하는 일이 모두 이루어진다. 3,강한 빛이 방 안으로 비추어지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와 지위가 상승한다. 4,밝은 불빛이 있는 곳으로 가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다. 5,밝은 불빛을 보고 따라가는 꿈 #능력과 실력을 인정받아 새로운 희망이 보인다. 6,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으로 나오는 꿈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난다. 7,캄캄한 밤을 본 꿈 #모든 일이 어려워질 징조이다. 8,어두운 곳으로 가는 꿈 #하는 일이 점점 더 어려워진다. 9,어둠 속을 걸어가는 꿈 #당분간은 어렵다. 10,방바닥이 따뜻해진 꿈 #가정이 .. 2018. 1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