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033

전안축원문 사파세계 남섬부주 해동은 조선국 한성부 오부장내 나라터전 OO구 OO동에 살아는ㅇ O씨의 애동제자이옵니다. 해운년으로는 OO년 O월 O일에 청수옥수 대령하고 촛불인등 대령하여 삼천진중 육천전안에 축원을 드리옵니다. 천지신명님 옥황상제님 천상천존님 일월성신님 사해로는 용왕님 이터전 이마전에 자리잡은 O씨에 애동제자 목욕재계 지극정성으로 신령님께 축원정성을 드리오니 대천문 열으시고 소천문 열으시어 흐린정신 거두시고 맑은정기 내리시여 명기받고 서기받아 무불통신 기자되고 바른기자 되게하여 주옵소사. 동두칠성 서두칠성 남두칠성 북두칠성 사두는 칠성님 육천전안 전안칠성님 아들따님 점지하시고 가내진중도 살피시는 칠성님 옳은길 바른길로 인도하시고 명줄복줄도 내리시어 우환가환 제치어서 가내진중이 편안하고 천당골 만당골도.. 2018. 12. 3.
기쁨에 도취한 승낙 不可乘喜而經諾.不可因醉而生嗔.불가승희이경낙.불가인취이생진. 不可乘快而多事.不可因倦而鮮終.불가승쾌이다사.불가인권이선종. 기쁜에 들떠 가벼이 승낙하지 말고,술 취한 기분에 성내지 말라.유쾌함에 들떠 일을 많이 벌이지 말고,고달프다 하여 끝나기 전에 그치지 말라. 2018. 12. 3.
하늘 꿈 1,누워서 하늘을 보는 꿈 #계획을 다시 재정비 하라는 뜻이다. 2,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무시를 당하거나 사업이 망할 징조이다. 3,노을에 불타는 하늘을 본 꿈 #최선을 노력을 해야지만 성공할 수 있다. 4,하늘이 갈라지는 꿈 #주위에서 도와주던 사람과 헤어진다. 5,하늘의 문이 열리는 꿈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 6,하늘의 문이 닫혀있는 꿈 #노력을 하지만 보람이 없다. 7,하늘의 있는 문으로 들어가는 꿈 #원하던 목적을 이루고,명예와 지위를 얻는다. 8,하늘에 있는 길을 걷는 꿈 #길몽으로 최고의 운이 열린다. 9,맑은 하늘을 본 꿈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 10,하늘이 흐렸던 꿈 #근심걱정이 생길 징조이다. 11,하늘이 갑자기 어두워진 꿈 #큰 혼란이 다가와 당황하게 된다. 12,하늘이 어.. 2018. 12.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