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044

동자연명경 { 동자연명경 } 천상천하수일살 천상지하수일살 지하천상수일살천상사방수일살 천상팔방수일살 지하제신수일살 금자동자 OO생 OO월 OO일 OOO생신 증복수 삼십삼천 증복수이십팔수 증복수 아수윤천 증복수 제석천왕 증복수 상방대범천왕 증복수 대자제천왕 증복수 화락천왕 증복수도솔천왕 증복수 비사문천왕 증복수 하방전윤성황 증복수 일천자왕 증복수 월천자왕 증복수 무애보살 증복수고왕금내보살 증복수 하방천초관 증복수 OO생 OO월 OO일 OOO명아 년절아한동자신월절아한동자신 일절아한동자신 시절아한동자신 포절아한동자신 팔패아한동자신 동방청제 청의부인 동자신남방적제 적의부인 동자신 서방백제 백의부인 동자신 북방흑제 흑의부인 동자신 중앙황제 황의부인 동자신오방대성 선동자신 악동자신 천탄지탄 년탄월탄 일탄시탄신 천락지락 년락월락.. 2018. 12. 4.
전생록 임술생(壬戌生) 1982년생 개띠 전생록 임술생(壬戌生) 1982년생 개띠임술생자는 전생에 천구성군으로서 천상선관으로 있으면서 보시를 반대한죄로상제에게 득죄하고 이 세상에 태어났도다.전생빚은 七만 三천관이요,금강경은 二十五권이며,제四고에 팽조관에게 바치며,제十오도 전륜대왕 흑암지옥에 속하였다. 성품은 급하면서 용감하고 정직하고 풍채가 늠름하고 거짓을 즐기지 않으며의리를 중하게 생각하며 남에게 잘 굴하지 않는 사람이다.두뇌가 명민하며,담대하며 자비자선의 뜻이 깊고 상사를 공경할줄아는 사람이다.내 뜻에 맞지 않으면 선악을 가리지 아니하고 참지 못하는 성질이다.혹시 박정한때도 없지 않으며 주로 여색을 탐하는 성질이다. 부모유산은 적고 형제는 우애가 없도다.사업을 하면 이익이 사방에 있으리라.화재살과 병액이 몸에 따르고있으니 조심하라.친구를 사.. 2018. 12. 4.
책 속의 진리 善獨書者 要讀到手舞足蹈處 方不落筌蹄.선독서자 요독도수무족도처 방불락전제. 善觀物者 要觀到心融神洽時 方不泥迹象.선관물자 요관도심융신흡시 방불니적상. 독서를 잘하는 사람은 마땅히 책을 읽어 손발이 춤추는 경지에까지 이르러야 한다.그래야 비로소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다.사물을 잘보는 사람은 마땅히 마음과 정신이 녹아서 물건과 하나가 될 때까지 이르러야 한다.그래야 비로소 외형(外形)에 구애받지 않게 된다. 2018. 12. 4.
길 꿈 1,길 위에 눕는 꿈 #위험에 처하게 될 징조이다. 2,아주 힘들게 길을 가는 꿈 #추진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 징조이다. 3,쓸쓸하게 길을 걸어가는 꿈 #이성과 헤어지는 등 슬픈 일이 생긴다. 4,길에 주저앉아 통곡을 하는 꿈 #가까운 사람을 잃게 된다. 5,길을 가다가 쉬는 꿈 #추진하는 일이 중단될 징조이다. 6,길을 가다가 크게 웃는 꿈 #순조롭게 목적을 이룬다. 7,길을 가다 도망가는 꿈 #추진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혀서 포기한다. 8,길을 가다가 갑자기 멈추는 꿈 #모든 일이 정지되는 등 앞이 깜깜하다. 9,험하고 위험한 길을 가는 꿈 #모든 일이 장애에 부딪혀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극에 달한다. 10,길을 가다가 장애물을 만났는데 피하는 꿈 #일이 잘 풀리다가 벽에 부딪히나 잘 피해간다.. 2018. 12.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