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87

경인생(庚寅生) 2010년 호랑이띠 경인생(庚寅生) 2010년 호랑이띠경인생자는 전생에 임하성군이라 제석천왕의 제자로서 화원에 유희하다가 꽃가지를 꺽은죄로 인간에 태어났다.전생빛은 五만 一천관이요 금강경은 二十八권이며 제 十五고에 모조관에게 바치며 제二초광대왕 화탕지옥에 속하였다. 성품은 남녀간 급하고 활발하며 강직한 성질이라 남에게 지기를 싫어하며 의협심이 많아서 남을 도우고저하면 물불을 가리지 아니한다.너무 자기의 힘을 돌아보지 않으므로 실패수도 없지 않다.언변도 좋고 풍체도 좋으며 관록이 있으며 식복도 있는 사람이다.귀인성이 있어서 도우는 사람이 적다.그러나 이 사람은 일생이 한가하며 춘풍이 화창한데 청산에 노는 봉황과 같은 팔자로다.그러나 심중에 고민이 많은 사람이다. 부모님을 일찍 여의고 부모덕 없는것을 한탄하며 부지런히하여 자수.. 2018. 11. 30.
낚시질 釣水逸事也 尙持生殺之柄.奕棋淸戱也 且動戰之心.조수일사야 상지생살지병.혁기청희야 차동전쟁지심. 可見 喜事不如省事之爲適 多能不若無能之全眞.가견 희사불여성사지위적 다능불약무능지전진. 낚시는 조용하고 뛰어난 일이지만,그래도 살생하는 마음이 있는 것이고.장기와 바둑은 깨끗한 놀이지만,그래도 전쟁하는 마음을 일으키게 한다.이로써 볼 때 기쁜 일이란 일을 덜어 마음에 알맞도록하는 것만 못하고,재능이 많은 것보다는 무능하여 천진(天眞)을 보전하는 것이 나은 것을 알겠다. 2018. 11. 30.
희노애락 꿈 1,몸에 통증을 느끼는 꿈 #일을 추진하는데 여러가지 어려움이 따른다. 2,다른 사람에게 물건을 주기가 싫었던 꿈 #사람을 만나는 일이 싫어진다. 3,승진에서 실패해 억울했던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 4,누군가에게 쫓겨 불안한 꿈 #지금의 불안한 상태를 나타내는 꿈이다. 5,무엇인가 아깝다고 생각하는 꿈 #불만족스러운 일이 생긴다. 6,놀라서 소리를 지르는 꿈 #다른 사람에게 하소연 할 일이 생긴다. 7,상대방이 무표정이였던 꿈 #근심걱정이 사라진다. 8,불의를 보고 마음이 좋지 않았던 꿈 #누군가와 다툴 징조이다. 9,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꿈 #필요 이상으로 양보하고 상대방을 원망 할 일이 생긴다. 10,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는 꿈 #과감한 결단력으로 밀어붙인다. 11,죄가 드러날까봐 두려웠던 .. 2018. 11. 30.
신명축원 ◎ 제자 축원문 삼천 삼경 천존대왕 좌우 보존 하시던 천지신명 일월성신 8도라 신령님네 이북5도 신령님네 천상옥경 천존대왕 분부 받고 옥황상제님 명을 받아 태상노군 전령 받고 오위천존님에 합의를 받아들고 천왕불 지왕불 삼천세계 불보살님 나무 일대교주 석가세존 당내 용화교주 미륵존불 극락도사 아미타불 삼불 세존님의 가피지 묘력을 받으시고 나무관세음보살 대세지보살 문수보살 보현보살 일광월광 양대보살 명기를 받아들고 동두칠성 칠원성군 남두칠성 칠원성군 서두칠성 칠원성군 북두대성 칠원성군 중앙에 삼태육성 칠원성군 합의를 받은 제자 천상옥경 일월성신 선관도사 지시받아 지하로 내려 올제 산신님전 명기받고 사해용궁 용왕대신 서기를 받아 들고 산신동자 태주애기 앞세우고 용궁동자 뒤따르고 삼불제석 매화부인 강남천리라 호.. 2018. 11.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