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37

42세(무오생) 말띠 기해년 총 운세 그 동안 답답하게 쌓여왔던 일들이 해결되는 시기이다.스스로가 큰 욕심을 부리지만 않는다면 경제적으로도 안정되는 시기이다.새로운 일은 무작정 시작하기보다 심사숙고해야한다.모든 일의 원인은 자신에게있으니 남 탓을 하지말라.​1월~6월인생의 전환점이 오는 시기이다.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기보다 자신의 마음을 따라행하라.대인관계에서 자신의 이익을 챙기려하기보다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면 나중에 큰 덕으로 돌아올것이다.미혼자는 좋은 인연을 만날것이다.재물도 나가고 관재구설수가 따르니 술과 유흥을 멀리하라. 7월~12월여행을 삼가는 것을 추천한다.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을 피하고,특히 장거리여행을 조심해야한다.자신이 마음먹은 일은 적극적으로 추친하되,주위의 의견을 많이 참고해야한다.재물도 들어오지만 가정내의 불화가 예상되.. 2019. 1. 31.
망신살 망할 망(亡) 몸 신 (身)이 살은 말 그대로 망신을 당할 사주라고 흔히들 알고 있습니다.쉽게 말하면 몸에 망신이 들어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고 구설수 관재수 등 안 좋은 일에 잘 엮이는 사주입니다.​예전에도 그랬듯이 망신살이 들었으면 큰 창피를 당한다거나,좋지 않은 소문이 나서 하는 일이나 자신의 신상에도 영향을 미쳐 대인관계도 좋아지지 않습니다.​이 망신살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어떠한 살들과 만나느냐에 따라서 달라집니다.쉽게 예를 들어 도화살과 망신살이 만나면 이성 문제로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망신살이 유리하게 작용하면 결혼이 성사될 수도, 자신의 이름을 알려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되는 등여러 가지 좋은 의미로 얼굴을 알릴 수도 있습니다. 망신살이 있는 사람들의 특징은 준수한 외모와.. 2019. 1. 30.
41세(기미생) 양띠 기해년 총 운세 양띠 기미생은 올 한해 대인관계를 특별히 조심해야한다.시비와 언쟁을 피하고,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말라.조용하게 지내는것이 최상책이다.미혼여성은 새로 만나는 남성을 조심해야한다.어떠한 일을 시작하든지 끝까지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다.욕심으로 일을 시작하면 끝맺음이 없다.​1월~6월매사에 고집을 부리지 말고,가정생활에 충실해아한다.항상 긴장을 놓지 말고,조그만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자신의 역량보다 높은 계획을 세우지 말고,항상 신중하라.​ 7월~12월힘들고 어려운 일들은 차근차근히 풀어나가야한다.한꺼번에 모든 것이 갑작스레 좋아지지는 않는다.재물은 들어오나 그대로 나가는 것이 더 많아지니,재물을 모을려는 노력보단 차분히 때를 기다리자.사업이나 하는 일에 행운이들어 조금씩 일이 풀려나가.. 2019. 1. 30.
도화살 도화살이란?복숭아 도(桃) 꽃 화(花) 죽일 살(殺)도화살은 한자로 복숭아꽃을 의미하는데 복숭아의 형태와 색이 여자의 엉덩이와 비슷하여 문란하고 바람기가 많은 살로 인식되어왔다.도화살이 있는 사람은 남자이든 여자이든 과도한 성욕으로 재앙이 끊이지 않는다.특히 도화살이 있는 여자는 얼굴에 홍조를 띤다는 속설이 있는데,이는 한 남자로 만족하지 못하고 성욕을 채우기 어려우며, 결혼도 여러 번 한다고 알려져왔다.이런 여자를 만나는 남자는 몸이 약해져서 단명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옛날에는 며느리를 들일 때 사주에 도화살이 있는지 꼭 확인했다고 알려져 있다. 그리하여 현재보다 보수적이었던 옛날에는 기생 팔자라 하여 굉장히 안 좋은 살로 인식이 되었다.하지만 현재에 와서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여 인기가 많아.. 2019. 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