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27

63세(정유생) 닭띠 기해년 총 운세 좋은 운수가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하는 해이다.자신의 문제보다 다른 사람의 문제로 인해 억울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1월~6월옳고 그름 좋고 나쁨을 잘 가려 판단해야 한다.꾸준하고 부지런하면 좋은 일이 생기지만 다른 사람을 신뢰하면 관재구설수에 휘말리니 조심해야 한다.넓은 마음으로 가족들을 사랑으로 감싸라.자신의 건강관리에 힘써야 한다.​ 7월~12월가볍게 행동하지 말고 모든 일이 신중하라.직접 관계가 없는 다른 사람일에 참견하지 말라.조심스럽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금전운이 상승한다.대인관계에서 윗사람이든 아랫사람이든 예의를 갖추어 성심을 다하여야 한다.​닭띠생자는 삼재로서 토끼띠와 상충살,범띠와 원진살이 있다. *와룡당*예약문의 ; 010-8666-7921*카톡 ID ; waryoungda.. 2019. 2. 28.
62세(무술생)개띠 기해년 총 운세 아량 있고 넓은 마음으로 행동해야 한다.괴로움이나 어려움을 참고 견디어 위험한 고비를 잘 넘겨야 한다.행동과 말에 자세를 바로하고 조심하면 그 고비를 잘 넘길 수 있다.​1월~6월직접 관계가 없는 다른 사람의 일에 무리하게 참견하면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되니자중하고 스스로에게 더 집중하는 것이 좋다.금전운은 있으나 우울함은 떨쳐버릴 수가 없다.자신의 이득만 찾으려 하지 말고 좋은 일을 많이 하면 도리어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7월~12월구설수를 조심해야 한다.가족들 간의 화합과 자신의 건강을 잘 돌보아라.여행을 피해야 하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다.자기발전의 좋은 시기이다.​개띠생자는 용띠와 상충살,뱀띠와 원진살이 있다.​*와룡당*예약문의 ; 010-8666-7921*카톡 ID ; waryoungdan.. 2019. 2. 26.
61세(기해생) 돼지띠 기해년 총 운세 가정 내의 불화나 우환이 염려된다.구설수가 있으니 가볍고 경솔한 행동을 삼가야 한다.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삼가면서 지내야 한다.​1월~6월사방으로 왔다 갔다 하여 종잡을 수 없는 행동은 소득이 없다.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라.사리를 분별하여 깨닫고 양보하라.새로 들어오는 인연을 조심해야 인간관계와 부부관계의 구설수와 관재수를 피해 갈 수 있다.감언이설을 조심하라.​ 7월~12월약삭빠르고 자신만의 이익을 취하려 하지 말고 정성스럽고 성실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여야 한다.자신의 신분에 맞게 분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자신과 의견이 다르다고 하여 다투거나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그 말을 잘 생각하여 이해하려는 노력도 중요하다.서쪽과 북쪽이 길하고, 동쪽과 남쪽은 흉하다.​돼지띠생자는.. 2019. 2. 25.
겁살 대살(大殺)이라고도 부르며 재살(災殺),세살(歲殺)과 함께 삼살로서살 중에서 가장 흉살로 불리우는 살중에 하나이다.​이 살은 재물손실,관재구설,사고,살해 등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가지고 있는 것을 빼앗기는 흉살로서,빼앗기는것이 꼭 재물이 아닌 자신의 신상에 관한것도 많습니다.​하지만 이 겁살도 좋게 작용하면 길합니다.자신의 모든것을 빼앗기지만 귀인과 함께 있으면 명석하고 두뇌가 좋으니,자신의 것을 더 잘 지킬수 있습니다.무조건 안 좋은 살을 없습니다. 겁살이 있는 사람들의 특징은자기중심적이며 아집과 고집이 세서 이기적인 사람이 많습니다.그렇기에 인간관계도 좋지 않은건 당연하겠습니다.이렇게 이기적인 사람이지만 자기주장도 약하고 기가 약하니다른 사람의 꾀임에 쉽게 빠지고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고 버림받을 수.. 2019. 2.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