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20

[일산점집]음식 꿈 1,식탁위에 음식이 차려져 있는 꿈 #가정이 화목해진다. 2,냉장고에 음식이 가득 들어있는 꿈 #생활이 풍족해지고 재물이 들어온다. 3,냉장고에 음식이 얼마 남아있지 않는 꿈 #사업자금이 바닥날 징조이다. 4,냉장고가 텅텅비어 있는 꿈 #생활이 점점 어려워질 징조이다. 5,냉장고의 음식이 썩어있는 꿈 #계획이나 희망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믿었던 자금이 들어오질 않는다. 6,찌게가 끓고 있는 꿈 #사랑을 고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7,찌게를 끓이려고 준비를 하는 꿈 #새로운 계획을 세우거나 일을 추진한다. 8,튀기거나 볶음 음식을 만드는 꿈 #마음에 변화가 있거나 업종을 바꾼다. 9,갖은 양념을 넣어서 음식을 만드는 꿈 #세밀한 계획으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미혼자는 새로운 이성을 사귄.. 2018. 6. 29.
음료,술 꿈 1,차를 마시는 꿈 #부탁을 하거나 부탁을 받게된다. 2,뜨겁거나 미지근한 차를 마시는 꿈 #명예나 지위가 떨어지고 재물을 잃는다. 3,우유를 마시는 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여 목적을 이룬다. 4,상한 우유를 마신 꿈 #질병에 시달리거나 슬럼프에 빠진다. 5,술을 적당히 마신 꿈 #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 6,술을 많이 마신 꿈 #주위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투고 불길한 일이 일어난다. 7,혼자서 술을 마시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질 징조이다. 8,친구와 술을 마시는 꿈 #그 친구와 더욱더 가까워진다. 9,여러 사람과 술을 마신 꿈 #파티나 모임에 참석한다. 10,다른 사람이 준 술을 마시는 꿈 #경쟁자의 계략에 빠지거나 사기로 큰 손해를 본다. 11,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는 꿈 #반가운 친구를 만.. 2018. 6. 26.
채소 꿈 1,채소밭에 꽃이 많이 피어있는 꿈 #축하받을 일이 생기거나 기쁜 소식을 듣는다. 2,채소밭이 엉망이 되어있는 꿈 #계획대로 잘 되질 않는다. 3,채소를 사는 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 재물이 들어온다. 4,채소가 잘 자라는 꿈 #사업,계약,혼담,취직 등이 성사된다. 5,채소에 새순이 돋아나는 꿈 #새로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6,채소를 한아름 안고 다니는 꿈 #생각지도 않는 재물이 들어온다. 7,채소를 가득 실은 차를 운전하는 꿈 #사업이 크게 번창한다. 8,채소를 씻는 꿈 #새로운 일거리가 생긴다. 9,채소의 껍질을 벗기는 꿈 #나쁜 소식을 듣거나 불길한 일이 생긴다. 10,나물을 캐는 꿈 #길몽으로 가정이 경제적으로 안정된다. 11,감자를 본 꿈 #태몽으로 귀한 자손이 태어난다. 12,감자를 .. 2018. 6. 25.
과일 꿈 1,과일이 잘 익은 꿈 #목표에 이르렀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2,과일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만사가 순조롭고 기대 이상의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3,과일을 치마 속에 감추는 꿈 #태몽이거나 새로운 이성을 사귄다. 4,과수원 안에 서 있었던 꿈 #편안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며,재물이 풍부해진다. 5,과일밭을 산책하는 꿈 #재물이 늘어난다. 6,과일을 따는 꿈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재물이 계속 들어온다. 7,숲 속에서 과일을 따는 꿈 #재물을 모은다. 8,과일을 따서 먹는 꿈 #여자와 데이트를 한다. 9,잘 익을 과일을 직접 따서 먹는 꿈 #중요한 일을 하게 된다. 10,과일을 통째로 먹는 꿈 #지나친 욕심으로인해 재물을 잃는다. 11,덜 익을 과일을 먹는 꿈 #만사가 막히며 퇴직,퇴학,좌천되는 .. 2018. 6. 22.
반응형